[게임일기] 57렙 사냥터 이제 껌이지! #프라시아전기

#프라시아전기 #주문각인사 #장비많이바꿈

안녕하세요, 배곧동개발자 입니다.

저의 메인게임인 프라시아전기, 지난번에 분명해 오버스팩임에도 57렙 사냥터 안돌아가서 짜증이 나있는 상태였었지요.

그래서 제가 또 스펙업을 열심히 했습니다. 무엇을 바꿨는지 하나씩 나열해볼까요!


1. 망토

지난번 안개지기 이벤트때였나? 주워서 아직까지 쓰고 있던 누더기 망토, 드디어 벗었습니다!

바람부족케이프 저 친구가 ++이 엄청 안뜨다가 드디어 떠줘서 7강에 안착. 지금 침줌을 쓸 곳이 많아서 일단은 7강에서 스탑!

이게 조금 된 스샷이라 그런데 물회4 맞추고 우선은 마감!

55제 망토 뭐 가야하나 싶은 분들은 근거리피해저항 있는 바람부족케이프가 답입니다. 근거리공격 하는 몹들이 가장 많아요!


2. 보조무기(각인의 돌)

두번째로는 보조무기 각돌을 드디어 바꿨습니다. 잘 터지지도 않는 치명타붙은 미치광이 쓰다가 명중붙은 광전사로 갈아탔지요!

사실 이거 ++을 엄청 노렸는데, 거짓말 안하고 20개는 넘게 만들어서 ++이 안떴습니다. 그래서 그냥 꿩 대신 닭으로다가 10강 만들어서 착용! 포스팅 쓰는 이 시점에도 싸게 올라오면 하나씩 만들어보는 중인데 ++은 여전히 감감무소식이에요.

사실 45제 보조무기들이 옵이 더 좋긴한데(쇠줄기) 일단 이거로 전 마감하고 영웅각돌을 노리던 ++을 다시 만들던 해봐야겠습니다.


3. 갑옷

57렙 사냥터에서 명중이 크게 부족하지 않았기에 명중 붙은 갑옷을 안가던 제가, 갑자기 눈이 돌아서 비싼 교배종에 손을 댔습니다.

생각보다 공격력 땡길곳이 없어서 기존에 8밀고자를 못버리고 있었는데, 지름신 강림으로 교배종을 몇개 사서 간신히 +하나 만들고 8강 띄웠지요. 이 친구랑 평생 함께할듯 합니다.

갑옷을 고르는 기준은 현재 사냥터에서 명중이 필요하다면 55제 직업명중 붙은 갑옷을(ex. 변이체로브), 피해저항이 필요하다면 45제 모래수수셔츠를, 잘 박히고 더 쌔게 때리는게 좋다 싶으신 분들은 저와 같이 교배종으로 가시면 됩니다.

앞선 두개는 비교적 저렴하기에 ++ 띄우기 쉬우나 교배종은 우선은 +에 만족하고 사용하시길!


4. 현재 스펙

그래서 현재 내 캐릭의 스펙은 이렇게 되지요-

지난번과 비교했을 때 여러가지가 많이 올랐으나 공방명 3대가 무려 35가 올랐지요. 보람 찹니다!!

무엇보다 HP물약회복량이 11에서 18으로 올린게 57렙 사냥터 잘 돌아가는 비결인거같아요- 모두 물회에 목숨 겁시다!


현재 제가 있는 시길01섭은 60렙 사냥터 이상 통제이기에 사실상 나에게 허락된 사냥터는 지금 노는 57렙사냥터가 끝이에요.

고로 이제는 여기서 광역칠 스팩으로 맞춰볼까합니다! 지금도 광역치면 잘 잡긴하는데 간혹 꼬이면 죽더라구요? 한 5마리 꼬이는 곳에서 광역 빵빵치는 그날까지!!

이만, 배곧동개발자였습니다.

Leave a Comment